이번엔 해냈다! 1/4분기 안에 사진전!



■ 7월 25일, 26일


아시안컵 4강전, 한국 vs 이라크 경기가 있던 날이었다. 이사한 누렁이의 새 집도 볼겸... 진규랑
같이 모여서 축구를 보기로 결정.

 
 
책상이 아직 안 와서.. 바닥에 모니터를 놔두고 봤다;;   와우.
 
얼굴은 가렸지만 누군진 다 안다.   아침이다! 벌떡!
 
곧장 집에 온 게 아니라- 스컬로네 들렸다.   RBS랑 RB2를 한참 했다. 잼있었다-
 
망원동 찰칵.   와, 신문 타이틀 한 번 기차게 뽑았네?
 

■ 7월 29일

그간 오랫동안 미뤄왔던 약속, 승욱, 기선과 같이 만화방 밤샘을 하기로 한 날.
인표가 갑자기 못 온대서 아쉬웠다...

 
 
온갖 인간사의 삼라만상이 혼돈 속에 멤돌고 있는 노량진.   어느 오락실 앞의 자판기. 맥콜이 400원이야!
 
 

■ 8월초 어느 날

창밖을 보니 하늘이 온통 새빨갰다.

 
 
 
드디어 지구가 멸망하는가...   그 동안 우리 인간들이 너무 잘못을 많이 했지 암
 

■ 8월 13일

노원으로 헌혈을 하러 갑니다. 새단장한 헌혈의 집, 완전 최첨단이었다!

 
 
약간 흐리긴 했지만 나름 시원하고...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날씨다.
 
 
이야- 최첨단!!   좀 과잉투자가 아닐까 걱정될 정도로;; 최첨단이었다.
 
사은품으로 문화상품권만 추가해주면 더 좋을텐데;;   유투브에서 동영상 2편 보니까 헌혈이 끝났다.
 

■ 8월 17일

목동 친구들 셋이 놀러옴. 그리고 야구장에 갔다왔다... vs 삼성전이었는데, 웹페이지로 만들진 않았었다. 하도 열받아서...-_-

 
 
삼국무쌍을 대체할 게임은 진정 없는가?   지하철 안에 이런 것도 생겼더라.... 신기신기
 
평생 회원에 가입하는 엑셀   좀 늦게 왔더니 꽁짜표를 쓸 수가 없었다.. 결국 2000원 내고 외야로.
 
 
이 날 경기는 무려 14:2로 깨졌다. 삼성은 이미 점수차 많이 난 8회에도 번트 대고 대주자 쓰고 해서 점수를 더 뽑았다. 이건 뭐... 어이가 없었다..
 
LG 직원분들 단체 관람   분노의 배팅센터. LG가 진 날이면 사람들이 더 열받아서 몰려든다고 한다.
 

■ 8월말의 어느날

누렁이와 방학에 갔었다.

 
 
와- 시원타!   장마 후라 물이 많았던 듯.
 
놀만큼 놀고 오락실에서 나오는데- 앗, 개다-   꽤 야무진 녀석인데? 한참을 놀아줬다.
 
개판이구만.   비정규직 노동자 점거농성을 대비한 듯... 닭장차가 모여있다..
 

■ 8월 24일

부대 애들하고 간만에 만나기로 했다. 종로 영풍문고로.

 
 
아뿔싸! 버릇처럼 광화문에 내려버렸다!!   이건 뭐 바보도 아니고;; 종각역까지 걸어 돌아갔다.
 
쩡연이. 1년 7개월만에 보는 게 아닌가!?   파우스트 세트로 팔더라. 키누님의 그림이 인상적,
 
깡승욱 등장.   왜 이렇게 패셔너블 해졌냐... 여친 생겨서 그렇단다나
 
근재 이 놈, 왜 이렇게 모범생처럼 하고 나왔어!! ..요즘 공부한댄다...   당신은 뭐유?
 
종로 뒷골목을 배회하다 고기집으로 골인 .   결코 찍으려던 게 아닌, 카운터 아줌마가 훨씬 잘 나왔군.
 
쩡연이 놈은 사랑니 뽑았다고 안 먹더라.. 내가 다 먹었지 뭐..   2차는 맥주집. 인간들 술을 많이 안 먹어서.. 그것도 내가 다...
 
 
추석 연휴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헤어짐... 하지만 장소제공자가 고향 내려가버려서 결국 파토가 났다는 후문이다. 언제 또 본담..
 

■ 9월 9일

압구정에서 서드 배틀!

 
 
올바 등장!! 이게 몇 년만이야아!   역시 즐거웠던 배틀
 
 
사람이 너무 많이 모여서 깜짝 놀랐었다. 제캡 아직 쌩쌩하네!   펠리 이 놈은 카메라를 너무 의식해.
 
진규랑 흠민이 아이돌마스터를 하고 있다... 기계는 신기한데 플레이 요금의 압박이.... AC판은 난이도도 장난이 아니란다;;
 
 
죠타로의 춘리가 대활약!   마무리는 태고의 달인!
 
둥두가둥 둥두가둥   '가져가 세라복!' HARD 클리어!

.....
.....

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던 석달간이었군요. 숨겨진 많은 일들까지 포함하면.. 특히나..

07년의 마지막 3개월은...
더욱 더 엄청난 평지풍파가 일어날 듯 합니다....

....

 

 

<돌아가기>

- 2007년 9월 28일